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GM은 내년부터 [미국]에서 쉐보레 [브랜드]로 시판 중인 중형 SUV '에퀴녹스'와 대형 SUV '트래버스'를 순차적으로 국내에 도입할 계획이라고 해요..  [미국]에서 연평균 20만대 이상 판매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죠.
  대한민국GM의 쉐보레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에 대하여 알아볼겠습니다. 앞서 대한민국GM의 [서비스]센터{상담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080-3000-5000번랍니다.. 포스팅 [하단]의 각 지역 쉐보레 [서비스]센터 직영점 전화번호가 있으니 급하신분은 전화로 예약하시면 되죠.
쉐보레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접수는 평일 08:30~16:30, 출고 가능시간은 19:00까지 랍니다.. 토요일은 15:00까지이고 출고가능시간은 17:30분이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랍니다.. 아래는 각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를 <검색> 링크랍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찾기



위 링크를 click하시거나 네이버에서 "쉐보레"로 <검색>하여 쉐보레 "A/S NETWORK"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각 센터별 위치, 운영시간, 전화번호를 체크할 수 있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 및 예약에서 "희망지역"을 [선택]하고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직영[서비스]센터를 체크할 수 있답니다.




위 캡쳐에서 보듯이 1번 "직영 동서울 [서비스]센터"를 click하면 아래와 함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체크할 수 있으시죠. 08:30~17:30분 랍니다.. 2번을 click하면 [서비스] 가능한 일을 알 수 있답니다.



3번을 "자세히 보기"를 click하면 아래와 함께 좀더 자세한 사항을 체크할 수 있답니다. 정비예약하기는 쉐보레 [홈페이지]에 login을 하셔야 예약할 수 있답니다.



토요일은 08:30~15:00까지 이고 출고는 17:30분까지 랍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정비가능한 [작업]은 보증수리 및 공통 기능, 파손, 보험수리, 쉐보레 순정부품, 액세서리 판매, 광택, 실내크리닝, 손세차, 유리, 오디오, 타이머 [작업]이 가능해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직영점 운영시간과 전화번호랍니다.. internet[접속]이 어려운분은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되죠.
쉐보레 [서비스]센터 직영점은 서울, 동서울, 원주, 인천, 대전, 부산, 창원, <광주>, 전주에 각 위치해 있고 그외 지역은 협력업체에서 정비를 하고 있답니다. 여기까지 쉐보레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