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시간은 그래픽카드 중 인텔(intel)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오차시 조처 방식에 대핸 알아보려 하군요. 인텔(intel)은 내장그래픽카드로 <브랜드> PC에 장착되게 된답니다. main보드에 내장되어 있기 하여서 따운로드가 안되면 main보드 드라이버를 따운받아 설립하셔야 하군요. 그렇타면 인텔(intel)그래픽드라이버 업데이트 방식에 대핸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텔(intel) {홈page}에서 그래픽 드라이버의 사양과 ms window 운영체재 사양을 알고 있어야 하군요. 사양 체크하는법은 자판의 ms window 키와 R키를 동시에 CLICK하고 이행창이 뜨면 "dxdiag" 입력 후 체크를 누른답니다.

이행창을 활용하여 사양을 체크하였으면 아래 1번처럼 해당 드라이버를 입력 후 <검색>하군요. notebook지요. 다음page를 누르면 그래픽 드라이버 사양을 체크할 수 있구요.

오른쪽의 따운로드 <검색>에서 인텔(intel) 그래픽 드라이버 중 "hd graphics 530"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복합적인 그래픽 드라이버 중 오른쪽의 OS운영체재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드라이버를 CLICK하여야 하군요. 저는 ms window10 64Bit를 적용하고 있구요.

다음은 아래와 함께 바로 이행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CLICK한 후 따운로드하여 이행하면 설립이 이행되요. 아래처럼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립하시면 인텔(intel)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피니쉬되요.

만일, 아래처럼 오차가 나면 기존의 드라이버를 Program 추가/삭제에서 삭제 후에 전원을 끄기후에 다시 설립을 해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3DP CHIP 검색하면 단순하게 드라이버를 설립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3dpchip.com/3dp/chip_down_kor.php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