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 오늘은 돌아가신 부친 모친꿈, 뵙는 꿈에 대해 살펴볼까합니다. 
패밀리중에 누군가 다치거나 병이 생길 수가 있고 친척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네요. 그리하지만 돌아가신 부친이 웃는꿈은 난관을 타<극복>함으로서 행운이 들어 재물이 쌓인다고 합니다..
이처럼 돌아가신 부친꿈이라고 하더라도 어떠한 얼굴을 하시고 어떠한 행동을 하셨느냐에 따라 그 꿈의 해석은 길몽이 될 수가 있고 안좋은 흉몽이 될 수도 있네요.
돌아가신 부친께 대짜배기절 하는 꿈



취업, 승진, 진급, 재물운을 나타내는 꿈으로 매우 좋은 동정을 듣게 되고 돈과 명예를 얻게 되는 꿈이지요.. 
돌아가신 부친이 웃고계신는 꿈
요즈음 끙끙 앓고 있든 <근심>고뇌가 사라지고 소망하는 바를 이루거나 좋은일이 생기게 되지요.
돌아가신 부친이 아이를 안겨주시는꿈
태몽으로 아이가 자라서 훌륭한 인재가 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친이 울고계시는 꿈
불운과 불투명예 등이 생기고 재물도 잃게 되며, 겅강에도 이상이 생길 수 있네요. 제사나 명절에 성묘를 다녀오는게 좋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친이 호통을 치시는 꿈
현실에서 이행하고 있는 일에 대한 조언, 충고, 지적, 경고의 의미가 있네요. 주변을 돌아보시거나 하시는 일에 대하여 다시 한번 심사숙고하셔야 합니다..
돌아가신 부친께 맞는꿈



현실에서 하는 일들이 잘 안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역시 본인의 현재 위치와 현상을 다시 한 번 뒤돌아볼 소요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친을 안고 우는꿈



현실에서 이행하고 있는 일들이 이미 안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시 한번 재정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돌아가신 부친이 또 돌아가시는 꿈



이전에 성취했든 목표를 다시 이루게 되며, 어떠한 일에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있고 순조롭게 일이 이행되지요.
돌아가신 부친이 화난 얼굴로 바라보시는 꿈
현재 이행하는 일들을 뒤돌아 보라는 암시로 무리하게 전일을 이행하기 보다는 다시 한번 추산해보고 일을 이행하셔야 합니다..
돌아가신 부친이 손자를 보며 나를 훈계하는 꿈



아들, 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있거나 고뇌가 있을 수 있네요. 자식들과 대화를 나눠서 에러가 없는지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돌아가신 부친이 말을 타고 집에 들어오시는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풍족한 재산을 모아 복한 가정을 이루게 되지요. 
돌아가신 부친이 재물을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시는 꿈
미혼인 자녀가 있으면 결혼수가 있을 수 있고 기혼이면 포태 동정을 들을 수 있네요. 물론 자신에게는 대짜배기 행운이 따라오고 재물을 얻게되는 꿈이지요..
돌아가신 부친이 악수하는 꿈




본인의 진로를 못찾고 있을때 곧 본인이 원하는 길을 찾게 되고, 노력하면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꿈이지요..
자가용을 drive하고 가고 있는데 부친이 부르시는 꿈
이행하고 있거나 계획들에 대하여 틀린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을 다기한번 체크하고 검사를 해보는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친이 등에 아기를 업고 가는 꿈
경제적으로 대짜배기 시련을 겪을 수 있는 꿈으로 패밀리들에게도 우환이 찾아올 수 있지요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친이 음식을 해주시는꿈
뜻하지 않은 횡재수가 생겨 재물을 얻게 되고 고사, 진급 등 좋은일이 생기는 꿈이지요..
부친이 돌아가시는 꿈은 반대로 좋은 의미로 해석되지요.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 명예를 얻게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꿈
부모가 재촉하거나 고뇌하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고 웃고 계시다면 액운이 사라지고 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답니다 여태까지 돌아가신 부친꿈, 부모님꿈 해몽 풀이였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