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근래 화재를 모으고 있는 컴퓨터GAME인 배틀그라운드는 고사양의 Comeputer 시스템을 소용하고 있네요. 그러다 보니 내 Comeputer[컴퓨터]의 사양이 궁금할 때가 있고 초보자는 내 Comeputer 사양 체크 싸이트를 이용할때가 있지요.
그런분들을 위해 Comeputer 사양체크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의외로 심플그리하지만 적용법을 잘 모르면 시간 뺏기기 십상이지요.. WINDOW7은 내Comeputer)"제어판"으로 들어가서 따라하시면 되지요. WINDOW 10은 심플하게 체크할 수 있네요.
앞서서 WINDOW 버젼, 프로세서, 기록리[RAM], 시스템 종류에 대하여 체크하여보고자 할께요.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WINDOW 로그에 MOUSE 커서를 올리고 오른쪽Click을 하면 새로운 창이 열립니다.



"제어판" Click
시스템 및 보안 Click






기록이리 크리 및 프로세서 "속도" 보기 Click
아래 캡쳐 화면을 봐본다면 WINDOW 버젼은10Pro이고 프로세서는 인텔[intel]코어 i5이지요.. 기록리는 8기가, 64BIT operating system이지요.. 



다음은 그래픽카드를 체크하는 방법이지요.. 시스템 화면에서 왼쪽의 장치관리자를 Click합니다..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Click하면, 엔비디아 지포스 GTX 750Ti 이지요.. 나름 <고급> 사양을 구매해서 Upgrade 하였습니다^-^






다음은 확정화면으로 들어가서 
Comeputer 사양체크하는 방법이지요.. 
MOUSE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정보를




Click하면 시스템 정보를 체크할 수 있네요.
아래 프로세서, RAM






시스템 종류 등을 체크할 수 이지요..
WINDOW7 처럼 "제어판"으로 들어<가실>려면 WINDOW 로그에 오른쪽Click만 하시면 된다는거 잊지마십시오. Comeputer 사양체크 방법 2 가지 중 편한 방법으로 체크하시면 되지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