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우는 꿈]은 내가 맞으면 오히려 좋의 뜻으로 해몽이 되기도 그러나 반대로 내가 때리는 꿈이면 주변 사람들과 불화가 생기고 재산상의 손실을 입을 수가 있어요고 해요.. 그렇타면 정황별 싸우는꿈 해몽에 대하여 풀어볼께요.
남친이랑 싸우는꿈
서로간에 쌓인 평가가 꿈으로 나타난건데요. 대화로 <해결>하면 서로간의 애정이 더 좋아지고 태몽일 수도 있답니다.
부부가 다툼하는 꿈



부부간에 사이가 좋지 않을때 꾸는 꿈으로 사소한 말다툼이 대짜 가정불화를 일으킬 수 있답니다.
술집에서 [싸우는 꿈]
술집에서 함께 술마시든 지인과 싸우게 되면, 재산상의 손실을 보게 되죠.
아빠{부친}와 [싸우는 꿈]
주변경경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것으로 직장상사와의 불화나 가정의 불화가 있을 수 있답니다.
짐승이 [싸우는 꿈]
평소 친하지 않거나 적대 관련에 있던 사람이나 단체와 화합하여 일이 잘 성사되게 될 징조랍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그간의 고뇌꺼리가 사라지고 아픈 몸이 나으며, 횡재수가 있고 <귀인>을 만나 재물을 쌓게 되죠.



본인이 타인과 칼을들고 싸우는꿈
새로운 사업을 발족하거나 직장을 옮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해요..
모르는 사람에게 맞는 꿈
횡재수가 있는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되죠. 그러나 발로 차이면, 무시나 명예훼손을 당할 수 있답니다.
형제자매끼리 때리며 싸우는꿈



형제나 자매끼리 말다툼이나 주먹다툼을 하게 되면 그간 고뇌하든 일이 잘풀리고 집안에 만족을 가져다 주고 재물이 들어오게 되죠.
이웃과 다툼을 하는 꿈
가까운 친구와 시시비비로 인해 의가 상하고 신뢰가 깨져 곤경에 처할 수 있답니다. 
집, 땅, 건물로 인한 문제로 싸우는꿈



소원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방황을 하게되고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답니다.
경찰관과 [싸우는 꿈]
주변경경에 변화가 오는 것으로 이사, 이직, 전직 등을 하게 되죠.
술자리에서 남과 [싸우는 꿈]
타인과 관련된 시끄러운 일이나 재물의 피해가 생성되어 고초하게 되죠.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사람과의 앙긍이나 고민이 해소되는 것으로 서로간의 오해가 풀리게 되죠.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