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네'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지네'는 징그러운 [곤충]으로 알고 있지만 [허준]의 [동의보감]에는 성질이 따뜻하고 맛이 매우며 독이 있지만, 뱀독을 진료하고 궂은 피를 나가게 한다고 적혀있네요.
심지어, 등은 검푸른 빛이 나면서 번쩍<거리>고 발은 벌거며 배는 누렇고 대가리는 금빛이며, 발이 많은데 대가리와 발이 벌건 것이 약으로 좋다고 합니다.. 흙이나 돌사이 갈라진 틈, 썩은 풀잎이 쌓여 있는 곳, 지붕이나 벽사이 틈에서 살고 음력 7월에 잡아 햇볕에 말려서 쓰거나 구워서 약으로 씁니다.



지네'꿈해몽은 재물, 행운, 태몽으로도 다양한으로 풀이 되지요. 그렇타면 '지네' 꿈해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주머니에 '지네'가 들어있는 꿈
복권에 당첨되거나 횡재수가 있어 대짜배기 재물을 얻게되지요.
지네'에게 물린꿈, 물리는 꿈
기업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출자나 융자를 받아 재복이 들어오게 되는 꿈이지요..
흰'지네'를 보는꿈
흰'지네'가 춤을 추거나 보는것은 태몽으로 아이를 갖게되지요.
우물가에서 뱀과 '지네'가 어울려 노는꿈
태몽으로 아이가 태어나면 성장해서 진행에 명성을 떨치게 된다고 합니다..
지네'가 신발에 들어있는 꿈



힘든 정상을 헤쳐나가는 맨탈몽인 경우가 많으며, 신발에 든 '지네'를 털어서 뺏다면 시련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이지요.. 죽였답니다는 것은 고뇌가 "해결"되었다는 뜻이구요.
검은'지네' 나오는꿈



검은'지네'가 몸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태몽이며, 검은'지네'를 보신분이 관리직이면 시련을 겪을 수 잇지만 기업사업을 하고 계신다면 대짜배기 이권을 얻고 재물을 얻게 될 꿈이지요..
지네'가 나무에 걸려있는 꿈



본인의 환경에서 고뇌나 어려운 일, <근심><거리>가 있을때 나타나는 꿈으로 고집을 매우 부리지 말고 헤쳐나가면 좋은일이 생기는 꿈이지요..
지네'가 '지네'를 잡아먹는 꿈
재물을 얻게되는 꿈으로 꾸준히 일을 이행하면 재물이 들어오고 부가적인 수익이 생기게 되지요.
지네'가 몸에서 기어나오는 꿈
몸에서 '지네'가 떨어져 나온다는 것은 요즈음의 고뇌<거리>가 풀리게 되고 전일이 순조롭게 잘 이행되어짐을 암시합니다..
지네'가 따라다니는 꿈
전일에 최선을 다하고 결과를 기다리란 뜻으로 노력한만큼 보상을 받게된다는 암시이지요..
지네'가 이불, 집으로 들어오는꿈
지네'를 보기만 했어요면 재물을 얻는다는 뜻이고 죽였답니다면 <근심><거리>가 사라진다는 뜻이지요.. 여태까지 '지네' 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