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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고 상담시간은 평일 AM 9시~PM 6시까지이고 통화품질, 분실 및 습득, 로밍 상담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internet 유선전화, internet 전화, TV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되죠.



internet전화로 하실때는 080-011-6000번이 무료고 1599-0011번은 유료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버튼]식 ARSmenu시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 랍니다..



아래는 ARS menu로 1번 적용요금/소액결재/수납이력체크, 2번 자료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3번 휴대전화 장치/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4번 로밍[서비스],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0번은 상담사 [연결]랍니다..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 menu는 SK텔레콤 휴대전화에서 114를 눌러 고객센터로 전화하였을때만 가능하니 참고하십시오.
아래는 음성인식 고객센터 안내순서랍니다.. SK텔레콤앱을 이행하여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14를 click하여 전화하면 앱 화면에 음성멘트가 보여지고 질문은 mic를 누른 형상에서 하는 [서비스]랍니다..
지금까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여러 이용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통화대기가 길어질때는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사가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걸어 상담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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