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 오늘은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이용시간 안내랍니다.. 모바일은 휴대전화에서 114를 누르시면 되고 집전화로 할때는 1588-0010랍니다.. 인터텟, TV, 유선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00번, 휴대전화에서는 지역번호(+)100번을 누르시면 되죠.



케이티 고객센터 이요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은 09:00~12:00,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모바일인 휴대전화 고객센터로 휴대전화 이용시 080-000-9999번도 무료랍니다..






케이티 홈[상품]인 TV, internet, 유선전화 고객센터 ARS안내 랍니다.. 1 [상품]신청, 2 고장신고, 3 요금 및 납부, 4 이사, 변경, 휴대전화, 유무선 결합 문의, 5 국제전화 및 기업[상품], 6 해지, 0번은 상담사 [연결]랍니다..
해외에서 전화하실때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82-2-2190-0901이고 KT폰에서는 무료랍니다.. 모바일 관련 상담사 이용시간은 평일 09:00~18:99까지만 이용 가능해요..



케이티{KT} 고객센터 외국인 전용번호는 공통전화 이용시 02-2190-1180, 휴대전화 이용 시 1583번이고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해요..
아래는 모바일 고객센터 ARS 번호로 1번은 요금 및 납부, 2 요금제, 부가[서비스], KT클럽, 로밍, 3 분실정지, 단말기 보험, 통화품질, A/S안내, 4 유선[상품], 와이브로, 유선무선[상품] 동시문의, 0번은 상담사 [연결]랍니다..
지금까지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였는데요. 아직 25% 요금할인을 적용받지 못한 분들은 후딱 KT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해보시길 바래보아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