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래"의 효능과 장점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파래"는 우리 식탁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음식 중하나이네요. "파래"는 해조류 지요.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일본에서도 즐겨먹는 음식이 라고하군요. 다시마 톳 김과 미역 중에서도 제일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걸로 유명한 음식중에 하나이네요. "파래"는 녹조류에 속하는 해초류로써 "철분"과 칼슘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바다의 천연 영양제중 하나라는 말도있네요. "철분"은 여성의 빈혈에 정말 효능이 뛰어나서 빈혈을 앓고계계층 같은경우 하루에 10~20g 정도 섭취하셔본다면 



하루에 요구한 "철분"의 양을 보충하고도 남는 양이기하여서 빈혈을 이지하게 예방할수있는 음식중 하나이네요. "철분"은 우리 몸에 요구한 영양소중 하나이지만 흡수율이 낮은것이 단점이네요. "파래"에 "철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효능을 더욱 높여줘서약파레에는 풍부한 무기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뼈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고있네요. 그 중에서도 제일 대표적이라고 할수있는 성분이라면 바로 칼슘이네요. 요렇게 풍부한 칼슘 성분이 뼈를 




튼튼하게 해주며 골밀도를 강화시켜주어 뼈건강 및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있어서 필수 먹거리이네요. 변비는 우리 생활을 대박 괴롭게 하는 것중하나이네요. 풍부한 "식이섬유"가 장운동을 활성화시켜주어 장의 전체적인 건강 증진에도 효능적이고 꾸준하게 일정량을 섭취하게되면 장운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배뇨활동도 역시 정정되는것은 당연한 효능이네요. 다음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효능이네요. "파래"에 함유되어있는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 성분이 성장기 아이들의 성장발육 을 촉진시켜주며 칼슘이 성분이 성장기 아이들의 골격발달에도 대박 대형 도움을 준다고하니 집에 어린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대박 좋을듯하네요. 요즘 흡연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파래"에 함유된 메틸 메티오닌 성분이 니코틴을 중화시켜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어 흡연자들의 건강에도 좋은 작용을 해주는 해조류중 하나이네요. 하물며 풍부한 비타민A는 성분이 손상된 폐점막을 재생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폐건강에도 이로운 효능들이 많이 있네요. "파래"의 kcal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약 19kcal에 불과한 반면 "식이섬유"와 무기질 성분이 대박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하군요. 이와 같이 "파래"는 좋은 효능들이 많이 있지만 부작용에 대하여도 단순하게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틀별하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접면 "파래"는 차가운 성질의 음식으로 평소 몸이 차계층들이 과다하게 많이 




섭취하시는 것은 오히려 건강을 헤칠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고 드시기 바래어봅니다.  "파래"의 효능중 무엇보다도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네요.  요오드는 피를 구성하는 성분이네요. "파래"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하여서 이 성분이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네요. 하물며 산을 규제해주며 피로를 복원하는데 그 효능이 있네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