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미나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보편적으로 "돌미나리"나 미나리 종류는 어린시절 시골에서 흔하게 많이 접할수있는 채소중 하나이네요.이번에 "돌미나리"에 대해서 알아본결과 저가 알지못했던 부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돌미나리"효력 1]이네요.



"돌미나리"효력중 첫째로 변비수정이네요."돌미나리"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수정에 진짜좋답니다."섬유질"은 장이 운동을 할수있게 도우미 역할을해주고 독소를 밖으로 배출시켜 변비 수정에 대형 도움을줘봐요."돌미나리"효력 2]는 해독작용이랍니다. 미나리 자체에는 "체내" 유해한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고 해독작용에 뛰어난 채소라고 많이 알려져 있지요."돌미나리" 





역시 이런 탁월한 효력을 함유하고 있지요.몸안에 쌓여있는 독소 노폐물 각종 중금속을 외부로 배출시켜주는데 도움을 줘봐요."돌미나리"를 제일로 쉽고 제일로많이 접하는시기가 3]월에 많은 사람들이 먹는 미나리는 논이나 물가에서 많이 자라고 "돌미나리"는 밭에서 많이 난다고하여 밭미나리라고도 불립니다."돌미나리"효력 3]는 뼈"건강"에 좋답니다."돌미나리"는 뼈에 좋은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그로인해 관절염 이나 "골다공증" 예방은 물론이며 어린이들의 골격발달에도 대형 도움을 줘봐요."돌미나리" 같은경우 혈압강하에 좋아서 비정상적인 혈압수치를 정상화하는데 효력적이네요.특히 "돌미나리"에는 



퀘르세틴이라는 뛰어난 항산화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이 성분이 질병을 초래하는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세포의 산화를 억제시켜 외부로부터의 바이러스나 세균으로 부터 대항할 수 있는 면역체계를 강화시켜 줘봐요.1]가지 더 터치드리자면 과음이나 숙취가 심하여 고생하시는분들이 드실경우 "돌미나리"는 한방에서 간의 독을 풀어주는 약재로도 많이 쓰이고있지요.해독작용으로 쌓여있는 독소를 배출시켜주고 "돌미나리"는 알콜의 해체를 돕고 과음으로 인해 손상된 간의 "피로치료"을 도와 숙취를 해소하는데도 대형  효력가 있지요고 하네요..다음으로는 체질수정 이랍니다. "돌미나리"에 풍부한 알칼리 성분들이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섭취하시거나 육류를 과도하게 섭취한 경우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켜주는데도 대형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돌미나리"는 이뇨작용에도 뛰어난 효력이 있어 신장기능을 





수정하는데 효력적이며 특히 신장염이나 방광염 같은 질환을 예방하는데도 대형  작용을 한다고하네요.."돌미나리"도 드시기전 주의사항이 있지요."돌미나리"는 성질 자체가 차가워 소화기관이 약하거나 위가 좋지 않은 분들은 체질상에 에러가 [발생]할수 있기까닭에 정말 많은 양의 섭취는 피하셔야하네요..더더욱 소화성 궤양이 [발생]할수 있으니 증후 [발생]시 바로 섭취를 금하셔야 좋답니다.끝으로 수족냉증 이네요."돌미나리"의 따뜻한 성질이 "체내" "신진대사"를 및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차가워진 팔과다리에 혈류의 흐름을 바꿔주어 수족냉증을 수정하는데 대형  도움이 케되지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