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윌"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헬리코박터 project "윌"이라는 제품은 위와 장을 위해 개발된 야쿠르트이네요."윌"의 의 효능과 장점은 위와 장에 사는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을 없애는데 크나 큰도움이 된답니다고 하네요..우리나라인 성인 70%가 몸이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에 감염됐다고하네요..



의 효능과 장점도 의 효능과 장점이지만 사람들 인식에는 비싼소용르트 라고 많이들 추측하실껍니다.가격대는 1]천500원~1]천700원 사이이네요.저도 광고에서 봐서 알았지만 헬리코박터균 나온거 본적이 있어서 안좋은거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몸속에 들어있지요는 터치에 조금은 충격을받고 찾아봤더니 헬리코박터균이 "위염" 및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등의 질병을 유발한다




고하네요..헬리코박터 project "윌"은 1]회 제공량당 함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열량은 1]10]kcal이며 "탄수화물"1]9]g "식이섬유"4].5]g 당류1]1]g 단백질6]g 지방2].2] g 포화지방1].2]g 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1]5]mg "나트륨"90mg "칼슘"1]50mg %영양소기준치: 1]일 영양소기준치에 대한 비율 이라고 하네요..함유된 성분으로는 탈지"우유"[저지방"우유"]40.0%[국산],원유30.0%[국산],정제수,탈지분유,이소말토올리고당,프락토올리고당,치커리"식이섬유",석류농축액,알가공품[복합아이.이.와이냉동가당난황액[계란함유]]1].0%,차조기농축액[고형분6]5]%]0.05]%,복분자농축액,합성착향료[석류향],탱자추출물[고형분9]5]%]0.01]%[국산],강화약쑥농축액[고형분50%]0.01]%[국산],"브로콜리"새싹농축액[고형분5]5]%]0.01]%,양배추농축분말[고형분9]4]%,비타민



U10]%]0.003]%,"알로에겔"동결건조분말10]0:1],락타아제,효소처리스테비아,씨트러스[감귤]추출물후레쉬,유산균 이 함유되어 있지요고하네요.."윌"이 위에 좋다는 사실은 헬리코박터 증식을 억제시켜 주는것이네요.그리하지만 여기서 헬리코박터균은 위궤양 "위암" 소화불량의 주범인데 차라리 헬리코박터 project "윌" 보다는 양배추를 드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양배추는 널리 알려진 혈액 해독  식품중 하나이네요.짜거나 오일진 음식 오염된 환경으로 인해 탁해진 혈액을 말게 해는주는 의 효능과 장점이 있으며 혈액순환을 향상시켜 줌으로써 몸의 저항력을 강화시켜주는데 그 의 효능과 장점이 있지요."윌" 과



비슷한 의 효능과 장점중하나인 바로 우두머리염 완화 및 비타민U K성분 "위장"병에 의 효능과 장점적인 것이네요.이 두 성분이 동시에 함유된 식품이 흔치 않는건 사실이네요.그리하지만 양배추가 유일하다고 추측하시면 케되지요.특히 비타민U 성분에는 위 염증과 상처 진료를 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고 위궤양 진료 에도 헬리코박터 project "윌" 보다는 양배추가 더 의 효능과 장점이 좋답니다.까닭에 위가 튼튼해지는 의 효능과 장점으로 적극적인 고움을 위해 양배추즙 더더욱 인기가 많습니다.가격때는 헬리코박터 project "윌" 보다 저렴하며 영양분이나 의 효능과 장점더더욱 양배추가 월등하게 더 좋답니다.더더욱 양배추는 우리"체내"에 있는 콜레스테롤 삭제에 탁월해 혈관 질환에 해답이 되며 항상화 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여 "고혈압" 고지혈증 등에 심혈관 질환 예방에 가중을 줄여주기까닭에 양배추를 적극 권해드려 봅니다.물론 헬리코박터 project "윌" 이라는 소용르트가 우리 몸에 안좋은건 아니지만 전부피인 영양분이 나 의 효능과 장점으로 봤을땐 양배추가 우리몸에 더 좋은걸 알수 있지요.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