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본인의 집에 불이나거나 옆집에 불이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이 시간은 [불꿈] 및 불나는꿈 해몽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불에 관한꿈은 고사, 재물과 관련이 있지요. 고사를 잘 본다거나 고사에서 결과가 나쁘더라도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일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불꿈]은 기업사업이 확장되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등의 좋은일이 생기는 길몽으로 해몽하는 경우가 다수이지요.. 심지어, 악운, 불행, 불운이 타시련 재처럼 사라지는 의미가 있네요. 그렇타면 불나는꿈의 다양한 정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자동차에 불나는 꿈
차에서 불이 나는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불이 활활 타오를 수록 그 행운의 크기가 다르다고 하게되는데요. 불이 세게 날 수록 대짜배기 행운과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산에 불나는꿈
산에 불이 난다는 것은 재물과 관련있는 꿈이지요.. 본인의 기업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고 취업, 승진 등의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빌딩에 불나는것을 보는꿈
빌딩이 무너질정도의 [불꿈]이라면 엄청난 재물을 얻게되는 꿈으로 출자를 한곳에서 대짜배기 이득을 취할 수가 있고 기업사업이 크게 확장될 수 있는 꿈이지요..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
현재 추진하고있는 기업사업이 있지요면 꾸준히 성장하게 되고 영세업이 대짜배기기업으로 바뀔 꿈이지요..
촛불이 타는 꿈
멀리있는 사람에게 좋은 동정이 온다고 합니다..
내몸에 불 붙은 [불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물 흐르듯 순조롭게 이행되고 어떠한 조직이나 그룹에서 승진을 하거나 이직을 함으로서 신분상승을 이루는 되지요.
불꼿이 길게 하늘로 치솟는 꿈



어떠한 조직이나 그룹, 직장 등이나 주변 지인들과의 마찰로 인해 구설수나 소문에 오르내리면서 고통을 겪게되지요.
내집에 불이나는 [불꿈]
학문하는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고 창작을 하는 예술가는 가지각종 전시회 등에서 입상을 하게되지요. 심지어 남의 집이 불에 타는 것 보다 더 좋은 행운을 가져다 주고 미래의 재난도 막아준다고 합니다..
집에 불이났지만 검은연기만 나는꿈
내가 속한 그룹이나 집에 불길한 징조라고 하니 행동에 조심하여야 합니다..




배에 불이 나는 [불꿈]
바닷가 배에서 불이나는것을 보았네요면 기업사업이 크게 성공하거나 집으로 돈이 들어오게 되는 길몽이지요..
내몸이 불에 활활 타는꿈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으로 재물과 명예를 한몸에 받게되는 꿈이지요..
불속에서 사람을 구해주는 꿈



사람을 구해줄때 내몸에 불이 붙어면 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되고 사람을 구해줌으로서 세상에 이름을 날리게 되는 꿈이지요..
여태까지 [불꿈] 및 불나는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