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트로의 리더 박진우 [진진]은 

96년생 올해 24세로 고양시 출신이랍니다. 174cm 53kg A형으로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출신이지요, 공방식적인 포지션은 메인래퍼와 리더 그리고 맏형과 [자칭] 비주얼도 담당하고 있지요. 박진우 잘생겼어 세젤잘 박진우 



평소 리더DOWN 포근함으로 멤버들을 품어준다. 그러하여 위에도 쓰여있듯, 별명이 어미새. 원래 성격 자체가 느긋하고 반응이 느린 편이라 멤버들한테 몰이 당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되지만 귀엽다 또 그걸 다 받아주고 웃는 모습을 보면 팬들은 두 번 치이네요.




평소 잔소리를 <거의> 하지 않는 편이지만, 잔소리를 한다면 잘못했어요는 것을 알게 된다고 한답니다. 실제 방송에서도 보면, 멤버들을 배려해주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팀내 관련성으로는 MJ와은 맏형라인, 라키와은 래퍼라인을 형성하고 있지요.

심지어 차은우 금지로 차복치 사냥꾼[놀리기] 포지션을 맡고 있지요. 차복치와 차복치 사냥꾼

앞서 서술했듯 모두적인 성<격>은 뭐든지 느긋하게 여유롭고 그러하여 반응이 한박자 느리지만 그만큼 다정하고 상세하고 팬애정이 넘치고 소요한 부분




에 있어선 강단있는 외유내강 타입. 근데 워낙 몰이도 많이 당하고 자주 울어서 다정그리하지만 강단있는 멋진 리더라는 사인보단 일단 귀엽다.

참고로 행사 때 앞쪽에서 진우를 본 아로하라면 공감하겠지만 진우는 양봉업자가 확실하네요. 생글생글 웃으면서 뒤쪽 팬들까지도 신경써서 모두 바라봐주려 하고, 앞쪽에서 진우 슬로건이라도 들고있으면 더 아이컨택을 해주는데 '어? 방금 나 봐준건가?' 



정도가 아니라 나 방금 너 봤어~^^ 하는 빼박 아이컨택을 해줘서 내가 눈을 피할 정도.. 본인도 울면서 



우는 팬을 달래주기도 한답니다. 과연 아스트로 내 부동의 팬서비스 king 인정인정 합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