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 끝 쿠키영상정보를 넣어두었습니다.]

2020년 SF action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가 출발됩니다!

 전 세계가 기다린 '가장' 뜨거운 화제작!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할 첫번째 화제작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action 블록버스터이랍니다. 금번 1월 8일 국내 개시를 앞두고 국내 팬들은 물론 전 세계인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2020년, 절대 놓쳐선 안될 '가장' 뜨거운 화제작으로 각광받고 있지요.

 


 보는 것만으로도 경이로운 비주얼, 러닝타임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스펙터클한 action,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귀추시킬 새로운 영웅의 탄생이란 스토리적 궁금증까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대작으로 남을 다양한 매력 요소들을 갖춘 영화다. (미션 임분파서블), (스타트렉) 시리즈와 함께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일으킨 21세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PD J.J. 에이브럼스는 이번 편을 통해서 방대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온전하게 마무리할 이야기, 그 안에 어우러진 다양한 캐릭터들의 성장과 도전을 담을 것이라 예고했어요. 여기에 hollywood를 대표하는 최고의 프로듀서진이 그와 함께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스타워즈’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J.J. 에이브럼스가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히로인으로 선택해 캐스팅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데이지 리들리가 ‘레이’ 역을 맡아 이전과 차원이 다른 폭발적 성장을 이룬 캐릭터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랍니다. 데이지 리들리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발전해 나가는 캐릭터의 성장과 더욱 '견'고해진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고도의 트레이닝을 받아 왔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지요. 이와 함께 해외 명장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유수 영화제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수상을 휩쓸고 있는 아담 드라이버가 ‘레이’의 오랜 숙명의 라이소득이자 어둠의 지배자인 ‘카일로 렌’ 역을 맡았네요. '강력'한 어둠의 힘으로 미래의 운명을 뒤흔들 그는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연기로 좌중을 압도할 것이라 전했어요. 




이 밖에도 (스타워즈) 시리즈의 다양한 신구 캐릭터들이 온전한 시너지를 발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갈 예정이랍니다. 이번 편에 참여한 전 배우들은 “시리즈의 감성을 살려 이야기를 마무리 짓는다는 건 정말 멋진 일이다”면서 “(스타워즈)의 전설은 연달아될 거다”라고 이야기해 뭉클함을 더했어요.

 


 스카이워커 사가의 마지막 이야기이자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미를 장방식할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1월 8일 개시 예정이랍니다.


아쉽게도 별도의 쿠.키.는 없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