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은 배드파파의 두 주인공이죠 

손여은와 장혁의

나이나 키차이 등등 을 알아가는 시간을 마련했어요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손여은님과 장혁님의  나이차는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장혁은 42입니다. 손여은에 나이는 올해 36 입니다.

그렇답니다. 손여은과 장혁에 태어난 생년월일은

6살 이랍니다. 의외네요


장혁와손여은에 키의 차이는 얼마나 다를까요?

손여은은 167이며 장혁은 174 입니다.

자 ~ 두사람 신장차이는

7cm 차이가 나네요





혈액형을 보자면 장혁은 B, 손여은씨는 O형입니다.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두사람 고향은 어디일까 알아보겠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부산으로 같다고 하네요 : )

정말 모처럼,,,공중파에서 재미있는 드라마가 나와서...

아주 설레입니다. 오늘도 본방사수입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