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꾸라지"의 효능과 장점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할께요."미꾸라지"는 보양식으로 우리생활에 흔하게 많이 알려져있는 바로 추어탕이 있지요.얼마전 티비에서 "미꾸라지"를 양식하는 곳을 찾아가는 것을 본적이 있지요.



어릴적에 모친께서 추어탕을 많이 해주셨습니다.챙겨먹는 이유 중의 하나는 맛도 있지만 바로 보양식이기 때문이네요."미꾸라지"같은 경우 장어와 비교해 보아도 충분한 영양분을 가지고 있는 식재료중 하나이네요.비타민과 같은 경우는 장어에 비하여서 덜 들어있는게 사실이지만 "칼슘"이나 철분의 경우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B2]는 육고기의 간 다음 으로 많이 함유하고 있이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답니다."미꾸라지"는 뼈 "건강"에도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미꾸라지"는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네요..더더욱 "미꾸라지"에는 비타민D가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기 까닭에 나이 드신 노인분들이 섭취하시면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크나 큰도움이 되며 성장기 어린아이들도 섭취하시면 좋답니다."미꾸라지"는 "성인병"예방에도 크나 큰의 효능과 장점이 있지요."미꾸라지"에는 지방 함량은 낮으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기 까닭에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데 의 효능과 장점이 있고 "미꾸라지" 의 효능과 장점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 각종 



"성인병"을 예빵하고 수정하는데 크나 큰도움이 된답니다고하니 "성인병" 예방을 원하시는분들은 "미꾸라지" 섭취를 권장해드립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참많네요변비를 예방할수 있는 방도중 하나가 바로 "미꾸라지" 섭취이네요."미꾸라지"의 점액 속에는 뮤신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점막을 보호해주는 의 효능과 장점이 있고 위점막이나 장 점막의 염증을 수정하고 소화력 증진에 도움이 되지요.더더욱 "미꾸라지"를 섭취하면 설사를 멈추게 해주는 의 효능과 장점이 있기까닭에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미꾸라지"는 기력 치료에도 대형 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미꾸라지"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비타민B1] B2]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내장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의 효능과 장점이 있고 피의 흐름을 좋게 해주기 까닭에 원기를 치료시켜주는데 크나 큰도움이 된답니다고 하네요..





'두부'와 같은' 단백질'이 많은 재로와 같이 조리를 하는데 파 와 생강도 같이 넣어서 섭취하시면 황달이나 빈뇨 증후에 의 효능과 장점이 있으며 마를 갈아서 같이 섭취하시면 당뇨에 무척이나 좋답니다."미꾸라지"같은 경우 철분은 시금치보다도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뼈재로 먹을수 있는 고기이기 까닭에 "칼슘"공급원으로도 참 좋답니다.여름철의 스태미너식으로 매우 좋은 식품으로 손에 꼽을정도 이네요."미꾸라지"같은 경우 70g을 섭취하게 되면 하루에 소용한 "칼슘" 소"용량"을 섭취할수도 있지요."미꾸라지"는 내장을 보온해주는 의 효능과 장점가있고 피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하며 강장이나 강정 작용이 우수하네요.."빈혈"이나 치질에도 크나 큰의 효능과 장점이 있지요고하니 "빈혈"이나 치질을 예방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꾸라지"를 섭취하시는걸 권하여 드립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