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 "콜라겐"의 효능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우리생활에서도 "콜라겐"에 관한 사담들이 많습니다.평소 피부 관리에 남녀노소 누구나 눈길을 가지고 있는게 사실이네요."콜라겐"을 섭취하면 피부를 재생해주고 피부탄력이 좋아진답니다는 말이 있지요.그리하지만 주로 음식을 통해서 섭취가 이루어지는 "콜라겐"은 매우 소량으로 함유되어있기까닭에 특히한 의 효능을 보기가 어렵습니다.그러하여 먹는 "콜라겐"을 따로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오늘 시간에는 먹는"콜라겐"의 효능 에 대해서 정확하게 살펴보도록 할께요.



"콜라겐"은 우리 몸속에 실존하는 단백질의 일종이네요.뼈 치아 관절 연골등의 구성요소중 하나 이네요.포유동물의 경우에는 단백질이 1]/3]이 "콜라겐"일 정도라고 하니 무엇보다 결합조직을 구성하는 단백질이라서 더욱 피부에 귀중한 단백질 이네요.특히 사람은 나이가들면 재생능력이 떨어지며 "콜라겐" 생성이 늦어지면서 피부가 점점 거칠고 주름이 생기기 마련이네요.
"콜라겐"은 건축물의 뼈대와 같은 역활을 해주기 까닭에 피부를 단단하게 메인테인해주고 중력의 영향에도 피부가 플러내리지 않도록 도움을 주며 이런이유로 피부에 좋은 것은 알지만 섭취가 정말 번거러워서 먹는 "콜라겐"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먹는"콜라겐"은 부작용도 있지요.





"콜라겐"으로 인해 피부가 전보다 좋아지는것은 사실이지만 소피을 볼때 거품이 많이 나오게 되며 "콜라겐"은 단백질류로 생성되기 까닭에 과다섭취 할 경우 신장에 무리가 올수 있지요는것을 알고 계셔야 하네요..
"콜라겐" 역시 돼지나 소 등의 포유류나 생선류들을 원재료로 제조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를 동물성 "콜라겐"이라고 하며 해양성 "콜라겐"으로 나눕니다.혹시나나여 응용되는 재료에 의한 거부반응으로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하는 사례들이 많기 까닭에 정확하게 알고 섭취하시는걸 권해드려 봅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