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가용]으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이나 장[거리] drive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하이패스[hipass] 자동충전카드를 적용하는게 간편합니다.. 아무래도 별도로 충전하지 않아도 되고 요금 부족시 자동으로 결재되기 때문이지요..
하이패스[hipass]자동충전카드는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와 하이패스[hipass] 자동충전카드가 결합된 카드이지요.. 요금충전소를 지날 때 하이패스[hipass] 차로 통과시 카드잔액이 10,000원 이하이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카드와 연계계좌에서 후불로 결재되지요.



편의점인 GS25, 위드미, 미니스톱에서 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최초 적용 후 자동충전 출금이 완결 되면 7일 이내에 계좌로 구입비용 전액을 돌려주고 있네요. 운영소, 휴게소에서는 프리로 단박 발급 받을 수 있네요. 
카드 발급은 homepage에서 신청하면 17. 12. 31일 까지는 프리로 발송해주고 있고 출금가능 연계은행은 우리, 외환, 기업, 국민, 하나, 농협, 제일, 신한, 우체국, 새마을금고, 씨티, 부산, 경남, 전북, 대구은행이고 연계가능 카드사는 신한카드만 연계되고 있네요. 





카드 수령 후 적용은 하이플러스카드 homepage에서 적용등록을 하시면 내몇몇터 적용 가능합니다.. 물론 하이패스[hipass]기기에 꽂아서도 적용할 수도 있구요. 궁금하신점은 하이플러스 고객상담센터 1644-6500, 상담시간은 9시~18시까지, 야간 및 [공휴]일은 02-2658-8179로 전화하시기 바래봅니다.



단박발급은 휴게소와 민자고"속도"로 운영소에서 가능하고 분실접수는 하이플러스 카드 콜센터 1644-6500번이지요.. 하자 및 훼손 시 재발급 신청은 한국도로공사 운영소에서 할 수 있네요. 아래는 하이플러스 카드 homepage 링크이지요..
하이플러스 카드 homepage www.hipluscard.co.kr



참고사항으로 스마트폰에서도 등록이 가능하며, 셀프카드 등록시 0002번 에러는 카드를 잘못 입력하셨거나 0009번은 이미 등록된 카드번호이지요.. 이외에는 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하시면 되고 통장 잔고가 없으면 차후에 다시 재출금을 요청하게 되므로 차후에 입금하셔도 되지요.



여태까지 하이패스[hipass] 자동충전카드에 대하여 알려드렸는데요. 항상 안전drive 하시길 바래봅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