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손석희 대표의 명언 모음집

"JTBC" 뉴스룸 손석희 앵커브리핑에 이어 손석희 어록 이야기 를 소개 하네요..

우리나라인이 제일로 신빙하는 메스컴인 분들중 한분이라고 추측 할만큼 청렴하고 옳은 정보를

국민들에게 전해주시고 있죠





어서 빠르게 "해결"이 된다면 하네요..

자 그러면 손석희 어록 어떤 명 어록 들이 있는지 보시나요^~^

위에 보ㅇI는 손석희 어록 꽤 들어보셨아요 ??

9시 뉴스 클로징멘트로 위 어록을 언급하시는군요



진짜 정치적, 우리나라 사회에 대한 잘못된 점을 콕 찝어 풀이해주어

국민들의 속을 살짝이나마 후련하게 해주시는것 같습니다.ㅋㅋ

이번 손석희 어록은 "지각인생" 사담 중에 나온 터치이네요.




남들은 지각인생 이라하면 남들보다 뒤쳐지고 안좋게 추측그리하지만

손석희 앵커님은 절실함이 있는 지각인생에 대해서 괜찮타는 의견을 전해주었습니다.



그러한 만큼 절실함에 대한 추측이 중요하다는 어록 이겠죠?

님들은 전 일에 절실함을 느끼시나요??

92년 mbc노조가 파업 했을때 손석희 앵커가 노동분파에서 쟁의대책위원으로 있어서 양일되었을때

손석희 앵커님께서 한 어록인데요


본인의 추측 하고있는 옳은 선고에 대해서 진짜 확고 하신 분이라고 추측하네요.^~^

이러한분들이 우리나라사회에 꽤 계셨으면 좋겠다는 추측이 들어요.



마지막 손석희 어록 이야기 를 전해드리며 사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


즐겁고 아리따운 나날 보내시길 바라보며

이상~ 손석희 어록 에 나온 절실함을 

잃지 마시길 바라봅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