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의 다수의 개인 데스크탑에 깔려있는 Program 중에 하나인 알약이네요.

알약은 free 백신Program이다보니 수 다양한분들이 사용을 있지요.

이 Program 최악의 단점이 시도때도 없이 알약 광고가 떠서 (혹시 아니면 알리미)가 떠서 정말 귀찮게 하군요.

저같은 경운 가끔 하는 겜이라고는 스타크래프트만 하는데 아주 핵심적인 순간에 이 알약광고가 뜨면서 (스크롤)이 내려가버리곤 하군요.

진짜 미쳐버리는거에요. ㅠ_ㅠ

그러하여 저도 이거 어찌 없애는 팁 없나 한번 찾아봤는데 손이지하게 이 광고가 안뜨게 할 수 있어 같이 공유해봅니다.

우리 이 알약 광고는 삭제해서 편하게 겜을 즐겨봐요…!

알약 광고 삭제하기

​​


알약은 항상 화면 오른쪽 맨 아래에 항상 Icon이 활성화되어있구요.

그걸 "이미지"해보시죠.

알약 "이미지" 화면이네요.

상단 오른쪽에 있는 환경작정으로 들어가줘봅시다.

(free Program이라 광고가 필수적이겠지만 이 와중에도 밑에는 광고가 붙어있군요. 히히)

환경작정에는 다양하기도한 매뉴들이 있지요.

업데이트 작정 - 겜모드 - 기타 순으로 작정을 해볼 것이네요.

업데이트 작정에 들어가면 알림 작정에 '업데이트 피니쉬 (메세지) 보기'가 있구요.

기어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문구가 뜨지 않아도 되겠지요?

업데이트가 실패했을때는 요런 부분은 업데이트가 요구할때 수동으로라도 해야할 수 있으니 남겨주고 피니쉬 (메세지)는 삭제해보시죠.

다음은 겜모드로 들어가네요.

오프가 되어있으시면 온으로 해놓고 겜을 하면 업데이트 연기, 예약 (작업) 연기, 알림 (메세지) 보지 않음으로 작정하게된답니다.

지원되는 겜 목록이 나와있으니 체크해보시고 추가가 요구하면 추가로 겜을 추가하면 하게된답니다.

끝으로 기타항목으로 들어가네요.

"인터넷" (연결) 알림 메세지 보기

알약 알리미 보기




이 두개도 삭제를 해보시죠.

알약 알리미가 제일 핵심적인 광고같네요.

사실 "인터넷" (연결) 알림 메세지는 존재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데 혹나에 상황을추측해서 없애버립니다.

이러한 (메세지)가 뜨는데 당연히 그냥 계속적 하군요.



이것까지 삭제를 해주면 알약광고삭제는 끝이 납니다.

뭐 별것도 아닌데 저도 왜 지금야 찾아보고 했나 하는 추측이 듭니다.

지금 더이상 알약 광고가 겜을 하고 있는 저를 끄집어 내리는 아주 불쾌한 행동은 하지 않겠군요. 히히

단순한 (작업)이니 여러분들도 편하게 없애버리고 원활한 PC 이용을 하시기 바래어봅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