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좌욕의 효과와 효능에 대해 살펴보아요

최근에 "중국"에서 무슨 "남성"이 갑자기 전신에 정지가 왔다는 소식이었네요.

이유는 매일같이 잠자리에 들기전 침대에 엎드려서

핸드폰을 하는 자세의 문제였는데 말이에요.

정말 오랜 세월동안 그러한 자세를 킵하다보니

몸의 중심인 척추에 문제가 생기어 전신에 정지가 왔다고 하더네요

평상시에 생활습관 중의 하나인 자세가 올바른것이 진짜 중요하다는

추측이 드네요.

근래은 대다수 앉아서 생활하시거나 일을 보시는 "현대인"들이 참 많죠.

자세가 주로 그렇습니다보니까 "항문"쪽에도 질환이 생기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회사원들은 당연히 comeputer앞에서 하루종일 앉아서 일을 보시는

사무직들이 많고, 학생분들은 공부 등의 이유로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있게되죠.

그렇기 이유에 "현대인"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항문"질환에서

자유로울 수가 없는것이 현실이지요.

"항문"질환은 오랜기간동안 고통받을 수도 있는 질병이기 이유에

다변한 노하우로 집에서 관리를 해주셔야만 하네요..

그중에서도 제일 쉽고 간편한 노하우가 바로 바로 '"좌욕"' 이지요.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할수도 있고, 단순하기도 하면서도

효과가 좋기 이유에 




"좌욕"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있는것이 현실이군요.

그러면 오늘은 "좌욕"의 효과에 대하여 짚어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좌욕"의 효과 중에 제일 큰  장점은 바로 바로

치질이나 대장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것이겠지요.

"좌욕"을 하게 되면 "항문" 쪽의 근육을 이완시키도록 유도해보지요.

이는 혈액 순환에 큰  도움을 주게 되지요.

혈액 순환은 인체의 "건강"에서 진짜 귀한 부분 중의 하나이지요.




혈액 순환이 잘 되게 되면, 결과적으로는

대장의 "건강"은 물론이며 치질이나 "변비"를 예방하는 데에도

여러 도움을 준답니다.

근래에는 가정집에도 집집마다 비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 이유에

이러한 비데의 수압을 정말 세지 않고 적당히 조절을 해서

하루에 꼭 한번이라도 비데를 해주시면

"좌욕"과 비슷한 효과를 얻으실 수가 있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