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적인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가 부부배틀의 원인이 되기도 하게된답니다. 반대로 현금이 들어오게 되고 원만하게 전 오차가 이행되는 꿈이지요.. 여태까지 이혼하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혼하는꿈은 패밀리와의 불화, 지인과의 말배틀, 취업고뇌, 기업사업상의 문제 등등 최근 마음속에 가지고 있었든 고뇌나 고뇌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음이 함축되어 꿈에 나타난다고 하군요.. 끝이 보이지 않을꺼 같은 고뇌, 일에서 해방될때 꾸는 꿈이 바로 이혼하는 꿈이지요..



좋게 말하면 해방되고 싶은 마음이고 안좋게 말하면 도망질질, 도망질질의 뜻을 담고 있네요. 그리그러나 요런 일상에서 탈출한다고 하니 좋은꿈으로 다수 해몽하게 되지요. 그렇타면 이혼하는꿈 해몽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혼 당하는꿈
최근 동정이 없든 사람과 연락이 닿아 만나게 되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선물로 잉태동정을 들을 수도 있네요.



부부배틀을 하는 꿈
부부가 살다보면 사소한 배틀이 없을수는 없습니다. 다만 크게 싸운다면 주변의 지인이 다치거나 병들어 입원을 할 수도 있지요고 하군요..
남편과 [이혼]하는 꿈
부부간의 성격차나 외도로 인해 이혼을 추측하게 되지만 또 한편으로는 남편을 용서하고 결혼생활을 원만하게 이어갔으면 하는 강한 바램이 꿈으로 나타난것이지요..
남친과 [이혼]하는꿈



남자친구와 싸우게 되는 이유는 애정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이죠. 그만큼 애정하기 까닭에 사소한 말배틀이 꿈에서 이혼으로 나타날 수도 있는것이지요..
[이혼] 후 우는꿈
최근 힘들었든 많은 삶의 굴곡의 짐을 내려놓아 마음이 편해지는 것이 꿈으로 나타내지만 또 한편으로는 불안한 맨탈을 내포하고 있네요.



[이혼수속]을 마치는 꿈
기업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어떠한 계약이나 이득을 취하게 되는것이고 직장이나 모임, 조직, 파 등에서 빠져나와 마음속의 짐을 덜게되는 꿈이지요..
남편이 [외도]하는꿈



남편에 대한 고뇌가 외도로 나타나는 것으로 볼 수 있지요. 애정해서 생기는 일이니 복한 부부관련을 지속할 수 있지만 젊은 부부라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지요고 하군요.. 
아내가 [외도]하는 꿈
꿈에서 아내가 외도를 하게 되면 조직이 속한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상을 받는 등 다양하기도한 희소속을 듣게된다고 하군요..
부부가 서로 다른길을 가는꿈
이혼을 준비하고 있는 부부가 꾸는 꿈랍니다. 부부간에 이별을 하거나 심한 배틀을 {"발생"}할 수 있네요.
부부가 돈 문제로 배틀을 하는 꿈



공지사항